펜벤다졸 암치료효과 복용후기
- 카테고리 없음
- 2019. 11. 10. 15:16
펜벤다졸 암치료효과 복용후기
강아지 구충제로알려진 펜벤다졸이 미국의 유튜브영상을통해 엄청난 파란을일으키고있는중입니다.말기암4기확정을받은 조 티펜스는 의사의 권유로 펜벤다졸을 복용하기시작하였으며 3개월만에 암세포가 모두사라졌다는 검사결과가나와 펜벤다졸이 암치료효과가있는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펜벤다졸이란 약품은 강아지나 고양이의 구충제로사용이되며 위장에 기생하는 원충과회충,촌충의 박멸에 사용이되며 양,말,소,토끼등과같은 동물에게도 같은효과를볼수있는데요.아직 사람을대상으로 임상시험을 한적이없어 펜벤다졸의 암치료효과가있는건진 정확히는알수없습니다.
2019년9월 유튜브영상이 퍼지기시작하면서 암치료에 효과가있다라는 소문이돌며 펜벤다졸의 인기는 끝없이 치솟고있는데요.재고가부족할정도로 많은사람들이방문해 사가는바람에 펜벤다졸의구입도 어려워졌다는 현실입니다.
펜벤다졸의 인기의 시작은 조 티펜스의 복용후기 영상때문인데요.조 티펜스뿐만아니라 췌장암을앓고있던 다른환자들도 펜벤다졸을복용후 모두 건강하게잘지내고있다 라는얘기가돌면서 암환자들에게는 희망적인 소식이되었는데요.
개그맨 김철민은 폐암말기를 가지고있는데 항암치료를받으면서 펜벤다졸의 소문을듣고 SNS에 펜벤다졸을 직접 복용하며 후기를알려주겟다라며 복용중인것으로 알려져있는데 복용4주차에 통증이반으로줄며 혈액검사가 정상으로나왔다며 감사하다전했는데요. 식약처에서는 인체에 검증이안된 약품이니 복용하지말것을 당부하며 지속적인 복용시 부작용이나타날수도있다며 당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