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영지앤엠 주가전망
- 카테고리 없음
- 2020. 9. 9. 15:21
국영지앤엠은 1959년에 설립되어 원자재인 판유리를 판유리 생산업체로부터 구매하여 용도에 맞게 가공하여 건축용, 철도용, 차량용, 인테리어용, 특수시설 보안용등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방탄유리와 방폭창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국영지앤엠 주가전망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으로 인해 태양광 설비를 2025년까지 3배이상 확대한다고 발표하면서 국영지앤엠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있습니다.
국영지앤엠은 SK건설과 함께 국내 최초로 개폐가능한 세대 창호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적용하여 발전 및 차양, 아파트 미관 유지까지 가능한 공동주택 창문형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개발한적이 있어, 그린뉴딜 정책으로인해 수혜주로 거듭나고있습니다.
기존의 화석연료 기반인 석탄에너지 기반 전력체계에서 장기적으로 재생에너지 기반으로 바뀔것으로보이고, 그린뉴딜 정책으로 73조원이 투자되면서 풍력, 태양광 등 많은 사업분야 실적 상승 및 연구개발이 이루어질것으로 보여집니다.
국영지앤엠과 SK건설이 개발한 창문형 태양광 발전시스템은 발전된 전기를 세대 내의 전력계통에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시스템도 공동개발하여 특허출원을 완료하였으며, 기존 태양광 발전과 다르게 비용이싸며, 가정에서도 쉽게 발전할수있고 전기요금도 절감할수있어 국내 및 해외로까지 수출을 할 경우 국영지앤엠의 실적상승과 더불어 주가도 크게 상승세를 보일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