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네트웍스 주가전망

삼화네트웍스 주가전망

오늘 알아볼 종목은 삼화네트웍스입니다. 삼화네트웍스의 경우 방송프로그램 외주 제작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해외판매, 판권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소개드릴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삼화네트웍스 주가

삼화네트웍스 주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화네트웍스의 주가는 52주 고가 5,660이며 52주 저가의 경우 1,310입니다. 거래량의 경우 462,817입니다. 시가총액의 경우 1,345억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780위, PER 0배, PBR은 3,83배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 주가 전망에 살펴보자면 디즈니플러스 상륙 임박에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7월 5일 기준 전 거래일에 대비해서 9퍼센트나 오른 주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주) 삼화네트웍스

삼화네트웍스는 드라마 사업과 더불어 신인 연기자 발굴, 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매니지먼트 부문 역시 존재하고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는 더불어 대표작으로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디즈니 채널과 디즈니주니어 채널 송출을 9월말에 중단할 것으로 결정하며 국내 유료방송에 운영권을 넘기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선택과 집중을 위한 행보로 보는 전망이 많으며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의 경우 삼화네트웍스 주가가 상승되는 것으로 좋은 전망이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삼화네트웍스 관련주

삼화네트웍스의 경우 홍정욱 관련주로 꼽히고 있습니다. 홍 의원의 남궁원이 삼화네트웍스 김수현과 작품을 함께하였기 때문에 친분이 있다는 이유로 관련주에 편입되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